크리야 요가(Kriya Yoga) 수련





- 삼신일체 -



안녕하세요?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리지널 아래의 5단계 기법 조합 크리야 요가 모두를 비공개로 하였습니다.


방문자들께서 사전에 양해 없이 무단 복제하여 아래의 '주의하실 점'은 삭제하고 카페나 블로그에 올리고 출처조차 정확히 명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1. 기본 크리야 요가

2. 상급 크리야

3. 수직 크리야

4. 고급 크리야 

5. 변형 크리야



※ 주의하실 점


오리지널 크리야 요가는 수행자의 내면으로 진입되는 과학적이고도 진보된 강력한 수행법입니다. 영적으로 둔감한 사람들이 있지만 반면에, 영적으로 예민한 정서를 지닌 사람이 지도해주는 스승(구루, 마스터)도 없이 혼자서 이 기법들을 수행한다면 내면에서 돌출되는 의식의 장애(業: 카르마, 業報: 상스카라)와 신체질환(병)이 발생될 수 있다는 사실을 유념해 주십시요.


카테고리 '크리야 요가 기초' 16가지 행법과 '20 크리야 비전'에 이미 설명 되었고, 차후 설명 될 모든 기법들은 '학습을 위한 이유'와 영적인 진보를 소망하는 순수하고 '진지한 탐구자'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올렸습니다. 따라서 동의 없이 크리야 요가를 수행하여 발생 될 부정적인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을 거부한다는 것을 알아두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마하무니 바바지 - http://www.sanskritclassics.com/about_Babaji.html


7. He maintains strict decorum of Master and Disciple of relationship: Guru-Param-Para

   엄격한 사제 관계 유지

   

8. Qualifications for Kriya are according to Babaji.

   입문자의 자격 조건은 바바지님께서 선별하신다.  



▷ 크리야 전통과 변형 크리야 동향


Once Babaji said, “Those who are getting from unpermitted and unauthorized persons are not getting true,but rather they are receiving only information on kriya.”

언젠가 바바지님께서 "허용되지 않고 권한없는 사람에게서 크리야 요가에 입문한 사람은 참된 크리야 입문이 아니고 크리야 정보만을 수용한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다.




※ 크리야 요가 수련 안내

  • 크리야 요가는 육체, 마음, 영혼의 정화(淨化)를 유도합니다.
  • 크리야 요가 수련으로 인하여 신체적심적영적 차원인 심연의 무의식 층에서 끓어오르듯 잠재되어 있는 수행장애(불교에서 의식: 10 무의식: 10만으로 간주)들이 적나라하게 솟아오를 수 있습니다.


 신체 정화-: 병원에서 건강 검진 상 찾아낼 수 없는 잠재 되어있는 질병(유전병)들이 솟아 오르며 앓게 될 수 있습니다현재 진행 중인 질병은 더욱 가중되어 앓게 될 수 있으며 수련자의 질병의 가볍고 무거운 정도에 비례하여 시일이 경과 되며 신체가 건강을 회복합니다.


심적 정화-: 부주의한 수련으로 인해 무의식 영역으로 빠져버릴 수 있습니다. 치다까샤(chidakasha)라고 불리는 자아 내면에 방대하게 저장되어있는 기록을 보게 되어 수련에 대한 자각을 완전히 잃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수련이 깊어지며 점차로 감정(感情), 의지(意志), 기억(記憶)의 정화(淨化)로 이어지기에 조심하지 않으면 자신을 통제하지 못할 수도 있는, 전생과 현생의 상스카라(業障, 악습)가 떠 올라와서 정서 장애(정신병)를 앓게 됩니다.


- 인간의 내면 세계는 마치 바다에 흘러 다니는 빙산(氷山, iceberg)과 같은데 이 빙산은 수면 위로 노출된 부분은 1/7 정도이고, 7~30%는 공기로 채워져 있습니다. 크리야 수련은 수면 아래에 가라 앉아 있는 나머지 6/7 정도의 어마어마한 얼음덩이 같은 자아 내면의 의식 세계를 끌어 올릴 뿐만 아니라 우주적이고도 실제적인 지식(정보)을 수용할 수 있도록 마음과 두뇌 조직을 확장시켜 깨달음에 이르게 합니다.


영적 정화-: 억겁의 세월 동안 윤회하면서 생겨난 카르마(, Karma)와 상스카라(業障, Samskara)가 자신의 인식 범주 안으로 포착됩니다. 오랫동안 수련을 지속하면서 상스카라(악습)를 녹여내는 수련 과정을 경과하면서 육체, 마음, 영혼이 정화되어 신아일치(神我一致)에 이르게 됩니다.


그러나 카르마(, Karma)는 스스로 어떤 대상에게 끼친 잘못이기에 불치병 또는 비중이 비슷한 고통을 통해 청산해야 합니다.




'고급 크리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야 요가(Kriya Yoga) 수련은?  (0) 2016.01.25
Posted by 聖枝 성지


티스토리 툴바